LinuxLive USB Creator는 Linux 제품의 팬 드라이브나 디스크, USB 메모리를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앱으로 Winodws에서 직접 실행할 수 있습니다. 이 때 장비에 재시동을 걸거나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죠.
이 앱을 사용하면 기존의 Live CD보다 시작부터 더 빠르게 작업을 할 수 있으며 매개 변수를 수정하고 USB 기기에서 직접 컨피그레이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광고
또다른 강점은 바로 앱으로 앱 자체 인터페이스의 모든 배포판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 이렇게 클릭 한 번으로 사용 가능한 배포물에는 Ubuntu, Fedora, Debian, OpenSUSE, Mint, Slax, CentOS, ArchLinux, Gentoo, PCLinuxOS, Sabayon, BackTrack, Puppy Linux 등이 있습니다.
하나를 사용하다가 실증이 나서 다른 배포물을 설치하려면 'Smartclean'만 있으면 한 번에 이전의 모든 배포물을 흔적없이 지우고 새로운 것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.
Linux 사용자들이 이 앱이 없던 시절을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LinuxLive USB Creator는 매우 유용한 툴입니다.
리뷰
이와 유사한 프로그램에 yumi를 추가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. 저는 하나의 USB 드라이브에 여러 ISO 라이브 배포판을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마음에 듭니다.더 많은 내용 보기